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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안내 FAQ

  • 주문한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이 배송 되었어요.

    상품의 출고 오류로 인한 것이며 이 경우 당사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처리 해 드리겠습니다. 고객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(☎070-8180-9095) 문의해 주세요.

  • 상품배송 받았는데 아직도 배송중 표시입니다.

    택배사 시스템에 배송완료 등록이 지연되어 생기는 문제이며 이 경우 수일 이내에 배송완료로 전환되오니 안심하셔도 됩니다.

  • 아직 인수 전인데 택배 추적을 해 보면 배송완료라고 합니다.

    고객님과 연락이 닿지 않아 상품이 경비실등에 위탁 배송된 경우입니다. 위탁배송이 되는 경우
    해당 택배 기사는 고객님께 SMS등으로 정보를 고지하게 되어 있습니다.
    상품 인수에 문제가 있는 경우 당사 고객센터로(☎070-8180-9095)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  • 주문한 상품 아직 못받았는데 배송완료로 나오네요.

    구입한 상품의 실제 배송과 택배 시스템의 불일치로 인해 맞지 않는 경우도 있음을 양해바라며
    당사 고객센터로(☎070-8180-9095)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확인하고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
  • 본상품은 받았는데 나머지 사은품은 언제 배송되나요?
    사은품은 제품 및 프로모션 조건에 따라 본품과 별도로 배송되기도 합니다. 본상품 인수 후 수일 이내 고객님께 배송됩니다. 자세한 사항은 제품별 프로모션 조건을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.  
  • 집에 아무도 없어서 물건을 받지 못했어요~

    수령자 부재로 상품 인수를 못한 경우 해당 택배 영업소 및 기사에게 연락하여 재 배송이 가능한지확인을 해야합니다.주문조회 페이지나 마이페이지에서 택배사와 송장번호를 확인하시고, 해당영업소로 문의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. 장기 부재로 인해 반송해야 하는 경우에는 고객센터(☎070-8180-9095) 또는 고객게시판으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출고되었는데 언제 배송 되나요?

    택배 상품은 출고 후 1~2일내 인수가 가능하며 정확한 배송 상황은 택배사 싸이트를 이용해 주세요.

    감사합니다. 

     

  • 여러 상품을 한번에 결제 했는데, 몇 개만 다른 곳으로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가요?

    몇 개만 다른 곳으로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 합니다.
    3곳 이상의 배송시 지정을 원하시는 경우 별도로 재주문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.
    고객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(☎070-8180-9095) 문의해 주세요.

  • 추가구성 사은품 인수처 변경해주세요.
    추가구성 사은품은 상품에 따라 변경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    고객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(☎070-8180-9095) 문의해 주세요.

     

  • 배송지를 변경 할 수 있나요?

    배송지 변경은 물류팀에서 출고가 되기 하루전에 가능합니다. 배송이 시작된 후에는 배송지 변경을 하실 수 없삽니다. 주문조회시 출고전으로 표시되었을 경우에 한하여 고객센터에서 상담해 드립니다.

  • 가구 배송 시 지역별로 배송비 추가요금이 있나요?

    지역별, 상품별로 상이하니 상품설명란에 기재된 내용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  • 가구상품의 배송비를 선불 결제 하고 싶어요.

    일반 인터넷 상품의 저단가 배송비는 주문 시 함께 결제됩니다.

    단, 가구류의 경우 지역별 도서지역 여부에 따라 배송비가 달라질 수 있으며 이 경우
    배송 기사에게 직접 추가 요금을 지불하면 됩니다.

  • 같은 협력사 상품인데 할부상품과 배송비 부담상품 같이 결제가 안되요.
    저단가, 무이자 할부등에 따라 장바구니가 분리되며 이 경우 각 장바구니별로 결제 하셔야 합니다.

     

  • 저단가 상품 주문시 결제한 배송비도 환불이 가능한가요?

    불량 및 오배송일 경우는 배송비 환불이 가능합니다.

  • 상품의 교환, 반품비는 고객 부담인가요?
    반품 추가된 내용과 동일( 상품을 반품할 경우 반품택배비는 누가 부담하나요?).
    위 내용으로 대체

    * 반품택배비를 고객님이 부담해야 하는 경우

    해당상품 상세설명의 교환반품정보에 배송비 고객부담 이라고 표기되어 있는 상품 중
    1. 배송받은 상품에 이상이 없거나
    2. 디자인, 색상, 사이즈 등이 마음에 들지 않는 등
    고객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/반품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( 이 경우 반품택배비는 고객님이 결제한 대금에서 차감후 환불 됩니다)

    * 반품택배비를 판매자가 부담하는 경우 ( 상품하자, 배송오류 등 판매자의 과실 등)

    1. 수령한 상품이 불량인 경우
    2. 수령한 상품이 파손된 경우
    3. 상품이 상품상세정보와 다른 경우
    4.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된 경우 등

     

  • 상품건 별로 다 배송비를 내야 하나요?
    상품별로 개별배송비가 청구되는 경우와 묶음배송, 무료배송이 적용되는 제품으로 구분됩니다. 제품의 특징 및 배송조건별로 개별 부과되거나 무료 배송되므로, 제품 상세페이지 배송조건을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.
  • 저단가 배송비란 무엇인가요?

    일부 상품 중 하한 금액 이하로 결제하는 경우 고객님께서 부담하시는 배송비입니다.
    (명시된 하한 금액 이하일 경우 반품 택배비와 별도로 부과됩니다.)

  • 배송비는 무료인가요?

    배송비란에 무료배송으로 기재된 상품이나, 별도의 배송비가 표시되지 않은 상품은 무료배송입니다.

    다만,일부상품의 주문금액이 일정금액 미만일 경우 배송비가 부과될수 있으며,
    산간 도서지방의 경우 배송비가 추가될수있습니다.

  • 주문한 상품 아직 못받았는데 배송완료로 나오네요

    구입한 상품의 실제 배송과 택배 시스템의 불일치로 인해 맞지 않는 경우도 있음을 양해바라며
    당사 고객센터로(☎070-8180-9095)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확인하고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
  • 이미 주문은 했는데 결제방법을 바꾸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온라인 쇼핑몰의 전산 구조상 결제 방법을 바꾸는것은 어려운 부분이 있고, 방법도 제각각입니다. 원칙적으로는 주문취소후 재구매가 원칙이나, 필요에 따라 고객센터(☎070-8180-9095)로 연락주시면 처리 가능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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